댣군  님께 파일 피드백을 드리려고 했는데 메일 주소를 알 방법이 없어서 포스팅 후 트랙백 걸기로 대체를...

이미지에디터 플러그인의 driver를 수정했습니다. 큰 변경사항은 없지만 싱글모드/도메인모드/패스모드를 가리지 않고 여러 환경에서 동일하게 동작하도록 만들기 위한 부분들과, encapsulation이 좀 더 잘되도록 수정했습니다.

  1. adminPlugin handler를 사용해서 실제 호출하는 경로를 변경했습니다. (getLastestFile.php가 사라졌습니다)
  2. 개발참고문서::GlobalVariables  에 따라서 참조하는 경로들을 수정했습니다.
  3. safari에서도 정상적으로 로드되도록 수정했습니다.

올려놓은 파일은 댣군님이 받으시면 지울 예정입니다.

덧) 다섯시쯤에 entry의 id를 참조할 때 entryManager에서 바로 읽어오도록 파일을 수정했습니다.

덧2) 5월 22일 12시 45분에 설치시 2차 도메인 사용 또는 path모드/domain모드에서 업로드 후 파일을 가져오는 과정에서 flash가 보안 관계로 cross-domain access restriction 때문에 파일을 가지고 오지 못하는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.
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
Creative Commons License
2008/05/20 13:47 2008/05/20 13:47
트랙백이 없고, 댓글 2개가 달렸습니다.
ATOM Icon 이 글의 댓글이나 트랙백을 계속 따라가며 보고 싶으신 경우 ATOM 구독기로 이 피드를 구독하세요.

트랙백을 보내세요

트랙백 주소 :: https://forest.nubimaru.com/trackback/204108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