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DE keyboard MX clear

빚어내기/바라보기 | 2014/04/12 17:01 | inureyes

CODE keyboard MX clear 텐키레스 도착.

처남과 함께 주문했는데 처남은 직배송으로 며칠 전에 받고 난 배대지 거쳐서 오늘 받았다. (관세 합치고 나니 직배송보다 합산 비용이 더 나왔다.) 12월부터 찍어놓았는데 4월 중순에야 받게 된 사기 참 힘들었던 키보드다.

CODE 키보드는 프로그래밍을 할 때 걸리적거리는 부분들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키보드이다. 자세한 기능은 http://codekeyboards.com 에 소개되어 있는데, 주위의 아는 프로그래머들은 소개를 읽고 난 후에 보통 주저없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더라.

녹축(!) 과 클리어(!) 스위치 두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는데, 녹축 스위치를 사용하기에는 손 힘이 부족할 것 같아 클리어 스위치를 골랐다. 클리어 스위치의 특성상 키압이 녹축에 비해서 가벼워야 함에도 손이 갈축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막판에 걸리는 느낌과 입력후 강력한 반발력이 아직 좀 부담스럽다.

글을 쓰거나 코딩을 할 때 느끼던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pain killer로서의 요소를 다 갖춘 키보드라 오래 애용하게 될 듯 하다. 배송까지 구매 가격을 합치면 거의 리얼포스나 HHK 가격이 나오는게 지금까지의 유일한 단점이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
Creative Commons License
2014/04/12 17:01 2014/04/12 17:01
트랙백이 없고, 댓글이 없습니다.
ATOM Icon 이 글의 댓글이나 트랙백을 계속 따라가며 보고 싶으신 경우 ATOM 구독기로 이 피드를 구독하세요.

트랙백을 보내세요

트랙백 주소 :: https://forest.nubimaru.com/trackback/2041415